top of page
막대 차트

Caters News Agency 소개

CATERS NEWS
Herbert S. Cater.jpg

Herbert S. Cater

케이터스 뉴스 에이전시 (Caters News Agency)는 1927년 허버트 S. 케이터 (Herbert S. Cater)가 영국 버밍엄(Birmingham)에서 창립한 이래로 100여년에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독립 뉴스 에이전시입니다.

 

영국 반스터플 (Barnstaple) 출신으로 제 1차 대전 탱크부대 참전용사이기도 한 Cater는 전후 버밍엄에 정착하여 이브닝 가제트(Evening Gazette)의 부편집자로 경력을 시작합니다.

1927년 독립하여 Caters News를 창립한 그는 버밍엄시의 경제 및 산업 분야 뉴스를 다루는 신문을 발행하며 명성을 얻기 시작하였고, 이후 사진 전문 부서를 신설하여 자신의 신문사에서 그 사진들을 활용함과 동시에 이를 영국의 다른 언론사들에게도 공급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미디어 산업의 발전과 함께 급속한 성장을 이어 온 Caters News는 2000년대 현 경영진의 인수를 계기로 한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를 맞습니다. 영국과 미국, 인도와 호주 지역에 해외 오피스를 설립하고 해외 취재 역량을 더하여 보다 빠르고 고품질의 사진과 영상, 기사를 공급하게 됩니다. 이후 리버풀에 설립된 Mercury Press와 함께 영국은 물론 미국과 유럽, 아시아 지역의 미디어 업체에도 공급 저변을 넓혀왔으며, 이제는 자체 취재 콘텐츠와 함께 전세계 이용자들로부터 직접 제공받은 제보 및 바이럴 영상과 사진, 창작 콘텐츠를 40여개 국가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100만건이 넘는 Caters News의 방대한 콘텐츠 아카이브는 이미 세계 유수 미디어들로부터 그 품질과 효용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Caters News는 지난 2018년 한국 내 자사 콘텐츠 공급 및 판매와 저작권 관리를 위하여 제보넷과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으며 자사의 고품질 콘텐츠를 국내 미디어 산업과 이용자들의 다양한 니즈(Needs)에 맞게 공급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 동물, 사건사고, 유명인사 소식, 자연, 휴머니즘 스토리 등

​주요 커버리지: 미국, 영국, 인도, 호주 등 영연방 국가, 동남아시아 권역

홈페이지

www.CatersNews.com

연락처

Tel:+44 0 121 616 1100

Email: info@catersnews.com

​주소

The Drop Forge 6-10 Hockley Street
Birmingham B18 6BL United Kingdom

bottom of page